공모주 대박을 노린 투자자들이 연일 주가 추락에 따른 큰 손해를 보고 있답니다. 바로 최근 공모주 청약을 했던 빅히트 주식입니다. 공모주 대박을 노렸던 개미들이 주식을 4000억원을 사들였지만 주가는 연일 추락세를 보이고 있답니다. 빅히느튼 19일 기준 전날보다 3.49% 하락한 19만 3500원에 거래가 되고 있답니다. 현재 주가는 상장날대비 44.7%나 빠지게 된 상황이랍니다. 장초반 35만 1000원까지 올랐는데 손해를 많이 볼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
하락원인
이번 주가 하락의 원인으로은 물량이 과도하게 쏟아지면서 하락을 했다는 분석이 많습니다. 또한 여기에 더해지는 내용이 BTS 맴버들의 군입대 관련한 우려가 과분하게 반영이 된것으로 지적이 되고 있습니다. 맴버중 진의 군입대가 내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에는 슈가가 입대할 예정으로 불안요인을 뽑고 있습니다.
향후 주가 상승 여력은 남아 있는것으로 보이고 있지만 다시 30만원대로 회복을 할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여겨집니다. 증권사들에소 보고있는 빅히트의 목표주가는 25만6657원으로 보고 있습니다.
빅히트는 10월에 온라인 공연과 11월 앨범만으로 2000억원의 매출을 할것으로 보여지며 세븐틴은 이비 110만장이 선주문이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TXT의 미니3집이 이번달 발매가 예정되어 있으며 여자친구의 일본컴백과 엔하이픈 데뷔까지 다양한 사업이 진행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환불요구
이번 주가 하락으로 인하여 주식투자 대열에 합류를 한 개미들의 한숨은 깊어지고 있습니다. 한달이내에 추가 물량이 쏟아지게 된다며 주가는 추가로 하락세를 보일수 있다는 전망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각종 인터넷 카페와 게시판등에서는 BTS팬들을 중심으로 빅히트 주식을 환불받고 싶다는 불만이 쏟아 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