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전 익스텐디드컷

by 노을이좋아 2020. 10. 16.
반응형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TV와 함께 하는 시간들이 많아진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영화도 자주 찾아보게 되는데요 예전에 봤던 영화들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는 다시 보게 된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재미있게 봤던 영화가 바로 독전 인데요 마지막에 총을 쏘고 끝나는 장면이 있는데 그 이후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나온게 감독판 독전 익스텐디드컷 입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많고 하실텐데 이 영화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독전


독전 익스텐디드컷을 보기전에 독전이라는 영화는 마약조직을 추적하는 영화로 이쪽 시장의 거물인 고김주혁씨와 또다른 숨겨진 인물 차승원등이 나오면서 독한자들의 뜨거운 스토리를 보여주는 영화로서 주인공 조진웅씨의 열띤 연기를 보실수 있는 영화 입니다. 그외의 배우들 역시 최고의 연기를 보여준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당연 가장 눈길을 보였던 장면은 김주혁씨가 나와서 거래를 하는 장면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독전 익스텐디드컷


가장 궁금했던 장면은 바로 엔딩 장면입니다. 독전 익스텐디드컷에서는 마지막 총성이 울리고 나서의 누가 죽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풀수가 있답니다. 감독판 또는 확장판이라고 해야 할것 같으며 기존 독전보다 약 8분정도 영상이 길어졌답니다. 

독전 익스텐디드컷 결말


그럼 궁금하셨던 결말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조금지나서 총성이 울립니다. 그리곤 원호는 얼굴에 피를 튀긴채 문 밖으로 나오게 된답니다. 결국 원호(조진웅)가 살아남게 된것인데요 이선생을 총으로 쏴죽였을수도 있고 이선생이 스스로 자살을 했을수도 있을것 같네요 

영화 다시보기

독전 익스텐디드컷으로 독전을 다시 보니 정말 재미가 있네요 요즘처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질떄는 영화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네요 역시 재미있는 영화는 다시봐도 정말 재미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영화를 찾아 볼꺼 같은데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이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