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빠지는 탈모증세가 있으신 분들은 정말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답니다. 그래서 어떻게라도 좋은 약품 또는 샴푸를 이용해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고 싶어 하시는데요 그중에서도 TV에서 많이 선전하는 판시딜 부작용 및 성분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가지 알고 가셔야 할것은 이약은 보조제 이지 치료가 되는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판시딜
이 제품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쉽게 구매를 하실수 있는 약입니다. 약국마다 가격은 다르지만 120정에 약 5만5천원에서 6만원 가량 한답니다. 복용은 하루 3알을 복용해야 합니다. 제조사는 동국제약에서 제조를 하고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탈모가 있으신 분들께서 많이 구매해서 드시고 있는 제품중에 하나 입니다.
판시딜 성분
그럼 어떤 성분이 들어 있어서 탈모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판시딜에는 케라틴, 판토텐산,L시스틴의 성분이 있는데 이는 머리카락과 손톱의 구성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약용효모와 비타민등이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하게 된답니다. 이런 성분으로 인하여 머리카락이 자라는데 필요한 영양분을 쉽게 공급하실수가 있게 된답니다.
판시딜 부작용
판시딜의 경우에는 영양성분을 공급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간혹 두드러기, 어지러움, 피부발진, 속쓰림 등의 증상을 보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럴경우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를 해보셔야 하겠습니다.
탈모 보조제
탈모에는 유전적인 부분과 확산성 탈모가 있습니다. 확산성의 경우에는 영양결핍이나 스트레스, 수면부족등으로 인한 탈모로 이 제품을 이용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신다면 완화가 되실수 있습니다. 다만 유전적인 부분에서는 다른 방법을 알아보셔야 겠습니다. 그리고 탈모 치료를 하고 있다면 보조제로 함께 복용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댓글